컴터에 쟁기효과

림미노닷컴 리녈 임박! 스크린샷 유출!

mere hope 2008. 6. 15. 04:41

2007년 7월 마지막 리뉴얼 후로 줄곧 같은 모습을 유지한 림미노닷컴. 드디어 조만간 리뉴얼을 감행할 모양이다. 15일 새벽 그 새로운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 세장이 유출되었다.

림미노닷컴 핫핑크 스크린샷

유출된 림미노닷컴 핫핑크 스크린샷


대세는 핫핑크!! 스크린샷을 제공한 익명의 누리꾼은 림미노닷컴의 리뉴얼 코드명이 '핫핑크'라고 전했다. 세장의 스크린샷으로는 구석구석 둘러볼 수 없어서 아쉽지만, 현재의 드넓은 white space 대신 다소 어둡지만 세련된 핫핑크와 짙은 보라색이 눈에 띈다.

주인장 미노의 사진과 간단한 프로필이 사이드바에 고정된 점이 지금까지 림미노닷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징이다. 프로필 아래에는 메인메뉴가 자리잡고 있다. 현재 접속중인 메뉴는 다른 메뉴들과 확연한 차이를 보이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현재 위치를 손쉽게 파악하고, 페이지를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배려한 UI가 돋보인다. 좌측 상단의 로고 아래에 home 부터 차근차근 단계가 표시되어 있으며, 현재 위치는 글씨 크기와 색상에 차별을 두었다. 더불어 페이지마다 하단에 서브메뉴가 고정되어 출력되므로, 세번째 스크린샷에서 처럼 길게 스크롤할 경우도 바로 다른 메뉴로 이동이 간편해 보인다 (꼼수: 대부분의 림미노닷컴 관련 사이트는 더블클릭하면 최상단으로 이동하는 기능이 있다).

일단 스크린샷으로 확인할 수 있는 변경사항은 여기까지다. 아직 정식 런칭에 관해 결정된 소식은 없지만, 일단 눈에 띄게 변한 디자인과 UI만으로도 기대하기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정보가 입수되는 대로 추가하도록 하겠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