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불 영화관

한니발 라이징(Hannibal Rising)

mere hope 2007. 1. 16. 23:23

 

'The Silence of the Lambs', 'Hannibal', 'Red Dragon'.. 이 영화들의 공통점을 아시는지? 그것은 바로 천재적 사이코패스 'Hannibal Lecter'가 나온다는 것.. (아마 AB형일 꺼야..-_-ㅎ)

사실 스크린에서 한니발 렉터의 출현은 '양들의 침묵' 이전에 'Manhunter'에서 시작되었다. 그때는 Anthony Hopkins 대신 Brian Cox가 렉터박사 역할을 맡았었다. 아직 안봐서 자세한 얘기는 나중에..

내가 이 영화들 얘기를 꺼내는 이유가 있다. 그것은 바로 한니발 렉터를 다룬 새 영화가 나온다는 것!! 제목은 'Hannibal Rising'. 미국에서 올해 2월 9일에 개봉한다고 한다 (참고). Gaspard Ulliel 주연.. 대략 2차대전때 부모님을 잃은 10대 한니발 렉터를 보여준다고 한다. 그의 첫 살인도 나오겠지..

 

 

원작 시리즈를 모조리 집필한 장본인 Thomas Harris의 소설을 토대로 했다. 캐릭터 잘 만들어서 두고두고 써먹는 듯.. 메가폰은 Peter Webber가 잡았는데, Six Feet Under, The Stretford Wives 등의 TV시리즈를 주로 하는 감독. 그의 영화로는 Scarlett Johansson 주연의 Girl with a Pearl Earring 등이 있다.

영화가 나올때마다 그 몰입도와 과감한 스토리/연출에 놀라곤 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하다. 2월이면.. 발렌타인 데이는 한니발 렉터와 함께..? (왠지 우울해진다..ㅎㅎ)  

 

반응형
LIST